희주의 놀이터

반응형

무한매수법 TQQQ(11-4), SOXL(4-4) 현황

무한매수법 계좌현황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는데.. 저는 정말 저 파란색이 좋습니다. 마메두로...

 

무한매수법에 길들여져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이상하게 빨간색이 떠있으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더 불편하고 그렇습니다. 이유야 몇 개 잇겠지만 첫째로 매수수량이 너무 적고, 둘째로 역설적이게도 시장이 좋다는 말은 기회가 더 줄어든다는 얘기와도 같아서요. (회귀론..)

 

앞으로 얼만큼 시장이 아래로 요동을 칠지 가늠할 수는 없지만 평단이 훅 꺾이는 모습이 너무나 기분이 좋고, 더욱더 저렴한 가격으로 수량을 늘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변태스러운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직 총 40회차중 10회밖에 오지 않아서 여유가 많습니다. 드루와드루와~

 

 

 

적립식 VR 122주차 현황

적립식 VR 122주차 마감 현황

 

새로운 사이클이 또 시작되었습니다. 250불 풀에 잘 넣어둡니다.

 

엄청난 하락을 하기는 했지만 크게 문제없습니다. 여전히 밴드안에 잘 안착해 있고, 아래든 위든 매수를 하든 매도를 하든 준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아주 편안한 해먹에 누워있는 듯한 느낌?? 라오어님은 뭔가 이런 느낌을 원하신 걸까요? ㅋㅋㅋㅋ

 

편안한 해먹안에 들어가 있는것 같은 VR.. (요즘 뒤늦게 빠져서 보고 있는데 생각나서 올려봄.. 잼나네옄ㅋㅋㅋㅋ)

 

 

 

계좌 현황

적립식 VR 122주차 계좌 현황

 

아무일 없었구요.

 

 

 

122주차 정리

122주차 현황

 

숫자로보면 엄청 줘터졌지만 괜찮구요... 네네.. ㅋㅋㅋㅋ

 

 

 

시장지수(누적수익률, 계좌총액)

시장지수 비교(누적수익률, 계좌총액)

 

아래로 확 꺾였지만 아직은 1등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1등이니까 즐깁니다... 오히려 시간이 가면 갈수록 무한매수법보다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기분 탓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적립식 VR2 30주차 현황

적립식 VR2 30주차 현황

 

별일 없으면 다음주 시작하자마자 1주 매수하되겠네요.

 

 

 

계좌현황

적립식 VR2 30주차 계좌 현황

 

 

 

VR2 30주차 정리

VR2 30주차 현황

 

 

 

누적수익률, 계좌총액

VR2 누적수익률, 계좌총액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