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의 놀이터

반응형

TQQQ 9차(18), SOXL 1차(17) 현황

무한매수법 계좌현황

 

계좌가 텅텅비었습니다. 사실 이렇게까지 상승해서 회차가 종료될때까지 상승할지는 몰랐습니다. TQQQ야 그렇다 쳐도.. SOXL을 기준으로보면 저점이 -21.46% 정도였는데 13.06%까지 치솟는 것을 보면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7월 14일(TQQQ), 7월 17일(SOXL) 둘다 거의 4개월에 이르는 대장정이 끝났습니다.

 

그렇다고 마냥 시장의 상승때문에 전량매도가 된것도 아닙니다. 나중에 수익현황을 보면 더 자세하긴 하겠지만 실제 종가기준으로보면 시작했을 때 주가와 꽤 많이 차이가 납니다. 그럼에도 수익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던 이유는 꾸준한 매수로 평단을 관리하고, 중간중간 손절이든 거의 수익이 없었던 부분매도로 생명을 늘려왔던 것이 주요했습니다.

 

전량 매도되었다고 간을 더 보지는 않습니다. 월요일부터 이름그대로 무한히 다음사이클을 이어나가보려구요.

 

다음사이클부터는 라오어님의 50% 복리규칙에 따라서 저도 투자시드를 야금야금 올려갈 예정입니다. 아무튼 기분이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이번주는 이 기분을 잘 즐겨보겠습니다.

 

 

 

무한매수법 전량매도 현황

무한매수법 전량매도 현황!!

 

월요일부터 쭉쭉오르더니 계속해서 수량이 팔려나가면서 수익으로 확정되었습니다. 환차손이 좀 발생하긴 했지만 저는 달러기준으로 계속 투자를 이어갈 예정이라 크게 신경은 쓰지 않고 있습니다.

 

 

 

2023년 무한매수법 손익현황

2023년 무한매수법 손익현황

 

TQQQ 9차 사이클과 SOXL 1차 사이클이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사실 SOXL은 중간에 전량매도가 되고 2차 사이클이어야하는데 수식이 뭔가 안 맞았던지 라오어님과 다르게 길어져버렸습니다. 하지만 끝내 전량매도가 되었네요. 굿!!! ㅋㅋㅋㅋ

 

처음매수가와 종료매도가를 각각 살펴보면 진짜 엄청납니다. TQQQ는 44.02달러에 SOXL은 28.06달러에 시작했는데 각각 40.22, 20.47 달러에 매도가 종료되었음에도 10% 이상의 수익을 보며 매도가 되었습니다. 진짜 이런게 너무 매력적인 무한매수법이자 레버리지의 묘미죠... 주어진 도구를 어떻게 쓰느냐가 진짜 중요합니다.

 

2024년부터는 원금을 그냥 32,000불로 고정을 하던지 하려고 합니다. 당분간 시드가 팍팍 늘어날 일은 없을 것 같고, 좀 더 정확한 실현수익률을 기록하기 위해서입니다. (사실 정확하려면 지금의 원금가중평균이 맞는 거 같긴하지만요..ㅎㅎㅎㅎ)

 

이렇게 무한매수법의 모든 사이클이 종료되었습니다. 규칙에 의해서 다음주부터 새로운 사이클로 열심히 또 시작해보겠습니다.

 

 

 

적립식 VR 114주차 현황

적립식 VR 114주차 마감 현황

 

무한매수법에 비해서 아주 고요한 VR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고요하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하루하루 치열(?)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단, 제가 신경쓸것은 매 2주 사이클의 처음 매수/매도를 걸때뿐입니다. 적게 신경쓰지만.. 지나온 발자취를 보면 결코 그렇지는 않습니다.

 

다음 그림이 또 어떻게 그려질지 아무도 모르지만 새로이 시작되는 사이클에 맞춰 250불을 풀에 채워넣었고, 매수와 매도를 걸어둡니다. 차근차근 잘 성장해주기를!!

 

 

 

계좌 현황

적립식 VR 114주차 계좌 현황

 

어느새 빨갛게 반등한 TQQQ의 모습이고, 매수와 매도가 없어서 459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114주차 정리

114주차 현황

 

목표달성률 2%를 아마도 처음 달성하는 것 같습니다. 2만불이 되었다 이말이죠.. 이렇게 50배만 더 오르면?? 참.. 쉽죠? ㅎㅎㅎㅎ

 

 

 

시장지수(누적수익률, 계좌총액)

시장지수 비교(누적수익률, 계좌총액)

 

SPY를 다시 추월했고, QQQ를 턱밑에서 바짝 추격하고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한번 훌쩍 뛰어넘는 것도 좋아보이는데.. 역시 TQQQ의 형님답게 쉽게 자리를 내주지는 않네요. 한번 지켜봅니다.

 

두번째 VR은 현황만 공유하고 마칩니다. 기분좋은 한주였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는데 계좌는 계속해서 훈훈했으면 좋겠습니다. 산타랠리 가즈아!!!

 

 

 

적립식 VR 22주차 현황

적립식 VR2 22주차 현황

 

 

 

계좌 현황

적립식 VR2 22주차 계좌 현황

 

 

 

VR2 22주차 정리

VR2 22주차 현황

 

 

 

누적수익률, 계좌총액

VR2 누적수익률, 계좌총액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