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의 놀이터

반응형

TQQQ 9차(15), SOXL 1차(14) 현황

무한매수법 계좌현황

 

최근 주식시장을 둘러싼 느낌이 뭔가 심상치 않은건 사실인 듯합니다.

 

하지만.. 악착같이 목숨줄을 늘려놓은 덕에 당분간은 또 걱정이 없습니다. 그래프가 길어질수록 절망적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또 긍정적인 면이 분명히 보입니다.

 

주가의 등락만 쭉 따라가면 정말 힘이 빠지는데 이것을 지속적으로 따라가는 평단과 간간히 튀어오르는 수익률 그래프가 보입니다. 이말은 앞으로도 또 기회가 분명히 생긴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때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매일 매수/매도를 잘 수행해야하고 흔들리지 않고, 하던 대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아침에도 변동성이 어마무시한 것을 목격하고 있기에 좀 더 집중해야겠습니다.

 

그래도 꾸역꾸역 버티면서 잘 따라가는 모습이 기특합니다. ㅎㅎㅎㅎ

 

이제 곧 후반전으로 들어가면 일부 손실을 감안한 부분매도가 발생할테지만 현재까지는 아무일 없었습니다. 잘 마무리해두고, 다음주 시장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적립식 VR 111주차 현황

적립식 VR 111주차 마감 현황

 

라오어님이 끌고 가시는 VR은 벌써 132주차에 들어가서 POOL 사용제한을 55% 에서 50%로 줄인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111주차를 지나고 있어서 아직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조금 더 적극적으로 대응해 보겠습니다. 크게는 많은 차이는 나지 않을 것 같은데 또 시작 시차가 약간 차이나는 것이 어떻게 다르게 표현될지 궁금하네요.

 

풀도 아직은 넉넉한편이고 밴드를 극단적으로 벗어나지도 않고 있으니 무한매수법과 마찬가지로 크게 우려되거나 진행에 지장이 있는 상태는 아닙니다. 계속 주어진대로 찬찬히 하기만하면 될 것 같네요.

 

 

 

계좌 현황

적립식 VR 111주차 계좌 현황

 

TQQQ의 총개수는 419주가 되었습니다. 낮아진 단가로 열심히 줍줍했습니다. 예약매수와 매도가 잘 걸려있으니 새로운 싸이클까지 크게 할일은 없습니다. 기록만 차곡차곡 잘해두면 됩니다.

 

 

 

111주차 정리

111주차 현황

 

크게 손해로 기록되었지만 계좌에 찍히는 스쳐가는 금액이다... 하며 잊어봅니다. 자꾸 쳐다보고 있으면 좋을 게 없음..

 

 

시장지수 비교(누적수익률, 계좌총액)

시장지수 비교(누적수익률, 계좌총액)

 

투자원금과 다른 지수들을 이기는 게 참 쉽지는 않네요. ㅋㅋㅋㅋㅋ

 

 

 

적립식 VR2 19주차 현황

적립식 VR2 19주차 현황

 

VR2 는 자료만 기록용으로 적어둡니다.

 

 

 

계좌 현황

적립식 VR2 19주차 계좌 현황

 

 

 

VR2 19주차 현황

VR2 19주차 현황

 

 

 

누적수익률, 계좌총액

VR2 누적수익률, 계좌총액

 

다음주 좋~~~은 일이 한번쯤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하면서 마무리합니다. 한주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