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의 놀이터

반응형

무빗 24주차 현황

무빗 24주차 현황

 

24주차도 알차게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제목에도 달아놨지만 운동이란 게 그런 것 같아요. 할라치면 또 어떻게든 할 수 있고, 핑계 대고 안하려면 어떻게든 안할 수 있다는 것!!

 

이를테면 비가와서 못 나간다던지.. 비가 너무 세차게 와서 못 나간다던지.. 비가 오고 너무 습해서라던지.. (이 말을 저번에도 한번 한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아무튼 뭐든 할려고 마음먹어야지 하는 거지 안 되는 이유 안 하려는 이유를 달기시작하면 시작조차 안 되는 겁니다.

 

다시 한번 마음을 가다듬고 초심으로 돌아가서.. 애플워치를 쳐다봅니다. 그리고 의욕이 불탑니다. 아직 애플워치 구입금액 뽑으려면 많이 멀었다!!

 

 

 

운동목표 변경

24주차 운동목표 변경

 

아니 웬일로?? 저번주에 이어서 살짝 목표치를 하향조절해 줍니다. 진짜 듣고 있는 것인가요? 무빗 형님?? ㅎㅎ 아무튼 조금이나마 힘이 나게 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실외 달리기 현황

실외달리기 현황

 

단 1회밖에 운동을 안 한 것 같아 보이실 텐데.. 나름 미션 채우려고 실내에서 걷기도 하고, 오르락 내리락도 더하고 일도 더 열심히 하고(?) 그랬습니다. 아무튼..

 

그래도 월요일에 한 번이라도 야외에서 뛰기를 한 게 다행입니다. 뭐라도 보여줄 게 있어서.. (운동을 남에게 보여주려고 하는 것은 아닌데 제 마음이 편치가 않아서 그렇다는 얘기입니다. 스스로에게 ㅋㅋㅋㅋ)

 

다음주에는 일주일 내내 비소식이 있던데 부산에 제법 빗줄기가 굵어져서 걱정입니다. 운동걱정보다도 비 피해가 더 크게 없기를 바랍니다.

 

 

 

24주차 미션 현황

무빗 24주차 미션 현황

 

23주차에 이어서 일상 지키는 심장/뇌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약간 반복되는 얘기가 있었는데 적정 체중에 관한 이야기가 그랬고, 근력운동 부분도 그랬습니다. 결국에는 운동 열심히 하고 체중조절(식단)을 잘해야 더 건강할 수 있다는 말이겠죠.

 

다행스러운 점은 아직까지 표준체중의 범위 안에서 잘 유지하고 있고, 적은 양이지만 꾸준히 운동하고 있어서 안심입니다.

 

더욱 정진해서 더 건강한 인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4주차 미션 달성 현황

24주차 미션 및 달성현황

 

24주차도 모든 미션 클리어!! 포인트 획득 완료했습니다.

 

어느덧 포인트 획득률이 23%에 도달했네요. 저 스스로도 약간 대견스럽긴 합니다. (아직 끝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 정도까지 열심히 하리라고는 사실 생각하긴 했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잘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 여세를 몰아서 끝까지 가보겠습니다. 이번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