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의 놀이터

반응형

무빗 19주차 현황

무빗 19주차 현황

 

이제 애플워치의 18.27%는 내것이다!! (아니 공짜로 얻은 것이다. 아니 내 몸을 갈은 것이다!!)

 

19주차 운동목표 상향

 

이제는 당연한 일상인 운동목표가 상향되었습니다. 큰 상향은 아니라 안심하고 있습니다. 제일 두려운 것은 주7일입니다. 솔직히 인간적으로!!!! 주7일은 미션은 좀 그런 거 아닙니까~~ 운영자님 혹시 보고 계시다면 제발 7일은 안됩니다. 제발요..

 

 

 

실외달리기 & 실외걷기 현황

실외달리기 & 실외걷기 현황

 

월요일 러닝때 기록상으로 역대급 최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기록갱신하려고 한건 아닌데 뛰다 보니까 왜 그런 거 있잖아요.. 이거 페이스가 좀 좋은데?? 이렇게 뛰면 될 것 같은데 하는 그런날요..

 

근데 사실 다 뛰고 나서 말하는 거긴 하지만 진짜 저 날 숨이 거의 턱끝까지 차서 힘들긴 했습니다. 아마 매일 뛰던 길이 아니라 새로운 경로였다면 완주하지 못했을 겁니다. 그나마 매일 뛰는 곳이라 정신력으로 저 정도만 가면돼!! 라고 채찍질이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매번 뛰면서 집중하는 것은 케이던스 수치인데 이상하게 기록과 관계없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기록도 같이 상향되고 있습니다.

 

언제든 중요한 포인트는 케이던스입니다. 기록이 아니라 부상 없이 오랜 기간 즐겁게 뛸 수 있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래도 이제는 제법 5분 초반대의 페이스로 몸이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저정도 페이스로는 뛰어도 꽤 편안합니다. 그만큼 체력이 증진되었을까요? 오올 ㅋㅋㅋㅋㅋ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힘닿는대까지 계속 뛰어볼랍니다.

 

 

 

19주차 미션 현황

무빗 19주차 미션현황

 

이번주는 스트레스에 관한 미션이었습니다. 보통은 일상생활하느라 꼼꼼히 읽지는 못하는 편인데 유심히 살펴봤었습니다.

 

모든 내용이 건강과 운동에 관한 내용이긴 한데 생활에서나 혹은 투자에서도 적용이 될 만큼 좋은 말들이 많습니다. 특히 To Do list 같은 경우는 할 일과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내용인데, 스트레스를 줄이는 효과도 좋겠지만 인생을 통틀어서 적용할만한 말인 것 같습니다.

 

너무 거창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하루하루의 계획과 그 일들 사이의 우선순위만 잘 설정해서 달성해 나간다면 뒤돌아서면 저만큼 발전해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 저도 말만 번드르르하긴 합니다만.. 이렇게 글을 정리하면서 느낀 만큼 다시 한번 되뇌어봅니다. 우선순위 우선순위 우선순위... (그전에 하고 싶은 목표가 뚜렷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ㅋㅋㅋㅋ)

 

 

 

19주차 미션 달성현황

19주차 미션 및 달성현황

 

무빗 19주차도 이렇게 모든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다음주면 어느덧 20주차네요... 진짜 1주차 시작했던 것이 정말 정말정말 빈말이 아니고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ㅋㅋㅋ 이 말을 52주차에도 동일하게 할 것만 같지만..

 

아무튼 진짜 시작이 반이란 말이 딱 정답입니다. 모든 일에는 늦은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내가 시작하는 그 시작점만이 있을 뿐!! 그런 의미에서 영어공부 빨리 해야겠습니다. 후.. ㅋㅋㅋㅋㅋㅋ

 

한주간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