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의 놀이터

반응형

무빗 18주차 현황

무빗 18주차 현황

 

20만 포인트 달성!! 경축!! ㅋㅋㅋㅋㅋ

지금처럼만 4번 더 하면 됩니다. ㄷㄷㄷㄷㄷ 참 쉽죠?

 

내가 뭘 잘못본건가??

 

늘 그렇듯이 월요일 목표를 확인하면서 캡쳐를 합니다. 목표가 얼마나 늘었으려나 하면서 기대(?)합니다.

 

아 이번주는 주6회에 564 kcal 구나 열심히 해봐야지!! 할만하네.. 근데 뭐가 이상합니다. 숫자가 분명 줄었습니다!?!?

왜 줄었는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얘가 너무 힘들만하면 당근을 하나 던져주는 건지.. 아니면 이번 한차례 쉬고 엄청나게 목표를 올리려고 하는 건지 (대충 주7회?)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번주는 목표가 하향되었습니다.

 

그래도 운동에는 큰 지장이 없습니다. 여전히 하는대로 하고 있고, 충분히 몸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실외 달리기&실외 걷기 현황

실외 달리기 & 실외 걷기 현황

 

이제는 어느정도 정형화된 운동패턴입니다. 주말 금, 토요일은 비우자님과 걷기 운동으로 마무리하고, 주중에는 1~2회 정도는 실외 달리기를 병행하려고 합니다.

 

걷는 것도 운동이 별로 안될것 같았는데 뛰는 장소와 거리를 비슷하게 하니 꽤 운동이 되는 것 같습니다. 숨이 가쁘거나 하는 것은 아닌데 확실히 다리가 튼튼해지는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계속 이런 운동루틴으로 꾸준히 해나가야겠습니다. 그리고 달리기 실력도 엄청나게는 아니지만 조금씩 조금씩 높여가는걸로!!

 

 

 

18주차 미션 현황

무빗 18주차 미션현황

 

17주차에 이어 먹는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영양제를 언제 먹어야 하는지 먹는 습관을 어떻게 가져가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흘려듣거나 어디서 들어본 듯한 내용들이 있었고, 휘발성이 강해서 기억에 강렬하게 남아있지는 못하지만 반복학습으로 몇 가지라도 건져서 내 삶에 체득하면 그걸로 족합니다. 너무 많은걸 다 흡수하려다가 탈납니다. ㅎㅎㅎㅎ

 

 

 

18주차 미션 달성현황

18주차 미션 및 달성현황

 

18주차도 무사히 모든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도 잘 적립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3주간 포인트를 전환하지 못했네요. 하루라도 더 빨리 자본시장으로 옮기고 투자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는 또 어떤 미션으로 설레게 할지 어떤 목표로 긴장하게 할지 기대됩니다. 다음주도 파이팅하시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