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의 놀이터

반응형

무빗 15주차 현황

무빗 15주차 현황

 

15주차도 최선을 다해서.. 성실히 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이제는 안보면 섭섭한 목표상승 안내문

 

8주차부터 한번도 빠지지 않고 제시하고 있는 목표 상승 메시지를 15주차에도 어김없이 접했습니다. 그래도 다행스러운 점은 상승폭이 점차로 줄어들고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크게 의미는 없음)

 

그래도 아직까지는 이정도 목표는 어렵지 않게 충분히 달성할 수 있어서 뭐.. 걱정은 안하고 있습니다. 감당하기 힘들 때쯤 되면 고민해 보겠습니다.

 

 

 

실외달리기&실외걷기 현황

실외달리기 및 실외걷기 현황 (나이키런클럽, 애플피트니스)

 

이번주는 무려 5번의 야외 운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글을 쓰고 있는 토요일 오후인 지금 시점을 감안하면 아마도.. 2번 정도 실외 걷기 운동이 더 추가될 것만 같습니다만... ㅎㅎㅎㅎ)

 

사실 저라고 운동이 몸에 붙었겠습니까만은... 이번주는 더 필사적으로 움직였습니다.

 

왜냐면 3일간의 출장일정으로 제주도로 가게 되어서 목표치를 못 채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참 사람이 희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의 출장이라면 옷가지를 더 챙기거나 세면도구등을 더 신경 썼을 텐데 이번은 달랐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다를 것 같습니다.) 저도 모르게 달리기를 위한 운동화를 챙겼고, 운동복을 먼저 챙기고 있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http://osen.mt.co.kr/article/G1112099105

 

“금융치료사 노홍철”..10년 전 ‘무도’로 간 하와이 글라이더 떼돈 벌었다[Oh!쎈 이슈]

[OSEN=강서정 기자] ‘지구마불 세계여행’ 노홍철이 ‘금융치료사’로 등극했다. 10년 전 ‘무한도전’을 통해 하

osen.mt.co.kr

 

최근에 너무 재밌게 봤었던 지구마불 세계여행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맨 마지막 편인 10편에서 나왔던 내용인데 너무나 공감되어서 링크를 가져와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짤을 공유하면 더 나을 텐데 아마 보신 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나태해지고 우울할 때 이것을 확실하게 치료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금융치료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을 지금 확실하게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포인트가 뭐라고.. 온통 머릿속에는 운동생각뿐입니다. (다른 의미로..)

 

뭐 그래도 어떻습니까~ 이유가 어떻든 결과적으로 몸이 건강하면 그만 아닙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년간은 정말 열심히 운동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역시 금융치료가 모든 질병에 만병통치약입니다.

 

 

 

15주차 미션현황

무빗 15주차 미션현황

 

이번주부터 테마는 피로야 가라!! 입니다. 어째 많이 들어본 광고문구 같습니다만...

 

저는 만성피로를 인생에서 한번 겪었던 적이 있습니다. 아마도 대학교 신입생 때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그때는 청춘이라고 알바를 밤늦게까지 뛰고, 다음날 학교도 다니고 하면서 잠이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만성피로에 걸리니까 정말로 그 이후로 거의 3~4개월을 잠을 엄청나게 잤음에도 쉽사리 피로를 떨쳐내지 못했었던 기억입니다. 그 기억이 너무 강렬해서 그 뒤로는 몸을 무리해서 움직이지는 않습니다.

 

이번주 미션의 많은 조언들처럼 적절한 운동으로 슬기롭게 잘 극복해야겠습니다. 아예 만성피로가 오지 않게 원천봉쇄하는 것이 일순위!!

 

 

 

15주차 미션 달성현황

15주차 미션 및 달성현황

 

15주차도 이렇게 운동 자알~~ 했습니다. 16주차도 가보즈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