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의 놀이터

반응형

무빗 10주차 현황

무빗 10주차 현황

 

10주차도 무사히 완료했습니다. 아니 그런데 무빗 거 진짜 해도 너무한 것 아니오!?!?!? 이제는 연례행사.. 아니 연주(?) 행사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운동목표가 또 올랐습니다.

 

더 적극적으로 포인트를 얻기 방해해야하니 더 건강해지게 독려하려고.. 응원하려고 하는 것 같아서 뭐 이해가 안되는 것은 아닌데 매주 목표가 상향되고 있습니다.

 

 

 

운동 목표변경 및 운동시간 추세

운동목표 상승과 그 근거

 

후... 애플워치의 정확한 판단자료를 보면 할말은 없습니다. 지난 시간 포인트를 획득하기 위해 부단히도 노력한 결과가 고스란히 기록되어 있으니까요.

 

운동시간도 꽤 늘어났고 그만큼 칼로리 소모도 많으니 무빗입장에서는 운동목표를 상향할 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그만큼 몸이 준비되고 있으니까요. 숙명과도 같은 일이죠...

 

그만큼 몸이 더 건강해졌다고 생각하렵니다. 그래도 양심적으로 목표치를 올려주고 있어서 한편으로 고맙다고 해야할까요? ㅎㅎㅎㅎ

 

 

 

실외달리기 및 실외걷기 현황

실외달리기 및 실외걷기 현황 - 나이키런클럽과 피트니스

 

이번주는 회복느낌으로 운동을 했습니다. 월요일에는 무리하지 않고 가볍게 페이스를 느리게 해서 뛰었고, 목요일까지는 이런저런 이유로 건너뛰고(비도 오고 불꽃쇼도 하고 등등) 금요일과 토요일 집 근처를 비우자님과 함께 열심히 걸었습니다.

 

매일 뛰는 코스를 걸으니 또 느낌이 색달랐습니다. 못 보던 주변 풍경도 볼 수 있고, 비우자님과 이런저런 사는 이야기도 하고 하니 1시간 30분 이상의 긴 시간이었음에도 전혀 지루하지 않고 너무 좋았습니다. 날씨도 너무너무 좋았구요.

 

종종 달리기와 함께 산책 겸 걷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빗 10주차 미션현황

무빗 10주차 미션현황

 

9주차에 이어 잠에 대한 미션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스트레칭은 기본이고, 다양한 읽을거리와 실천사항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은근히 좋은 내용들이 많습니다.

 

걷기를 열심히 해서 그런지 맛있는 음식도 꽤 잘 먹었음에도 소화도 잘되고 잠도 잘오는 것이 역시 몸을 움직움직 해야 합니다.

 

 

 

10주차 미션 달성 현황

10주차 미션 및 달성현황

 

11주차도 운동목표가 상향되지 않을까 살짝 우려되긴 하지만 오르면 오른다고 안하겠나요. 더 빠득빠득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멀리까지 목표를 생각하고 걱정하지 않으렵니다. 20주차 달성을 목표하고 30주차 40주차 하다 보면 2년이 다 지나있겠죠. 한주한주 주어진 미션을 다 뽀개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달려보겠습니다. 가즈아!! 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