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같은 것 같으면서도 명백히 다른 TLP 현황입니다. 그 이유는 최근 생각보다 잦은 매도로 초기화되는 주기가 짧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유야 어쨌든 원칙대로 잘 진행하고 있으며, 쉴 새 없이 일하고 있으니 수량이 작아도 큰 걱정은 없습니다. 테이퍼링 이슈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금리인상이다 해서 불안한 느낌의 시장이었지만 무한매수법을 진행하는 이상 문제없네요.
파도를 타는 것처럼 오르면 오르는대로 내리면 내리는대로 좋습니다. ㅎㅎ (+ 24일 미장 휴일이라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
TLP 매수/매도 현황
저번주에 TECL의 배당 소식을 못 적은 듯하네요. 17일에 깜짝 배당금이 지급되었습니다. 그렇게 큰 금액은 아니지만 늘 그렇듯 배당 입금 문자는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3배 레버리지는 배당금 지급이 없다고 마냥 생각하고 있었는데 TECL의 경우는 1년에 한번씩은 지급했던 것 같네요. 아무튼 보너스 받은 것처럼 기쁘네요. ㅋㅋㅋㅋ (덩달아 저번주는 첫째돼지도 집나가고 이래저래 경사!?)
수량을 채 모으기도 전에 어느새 5.38%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다음주에 또 팔릴지도 모르겠지만 매도가 되더라도 쉼 없이 매수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일해라 돼지야~
무한매수법 V2.1 현황
BULZ 역시 기술주 위주의 종목들이 많아서 그런지 급격하게 상승했던 한주입니다. -10%를 넘나들던 수익률도 이제는 플러스가 되었네요. 아직 5% 매도점에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다음주에는 매도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안되면??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아직 진행률 38.59% 밖에 안됨..)
만약 BULZ가 매도된다면 남은자금을 TLP로 좀 더 집중하려고 합니다. 무매법만을 위한 자금이 너무 작기도 하고, 같은 무한매수결(?)인 TLP로 좀 더 집중해도 좋을 것 같아서입니다. 나중에 시드가 커지면 다시금 무한매수를 시작하려고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또 다음주면 마음이 변할지도 모릅니다!?!?
다음주면 2021년도 마지막이네요. 라오어님의 방법론을 진행한지도 벌써 6달이 되어가네요. 진짜 시작이 어려운 거지 막상 뭐든 시작만 하면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버립니다. 투자의 왕도가 있다고 한다면 모두 사기라고 봐도 되지만(라오어님의 무매법을 처음 봤을 때 딱 '사'자라는 생각이 들긴 했었음), 늦게라도 이런 방법을 알게 되어서 다행이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주변에도 열심히 전파하고 있지만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각각의 몫이겠습니다. 라오어님도 말했듯이 이 방법이 정답이 아니라 수많은 투자방법 중에 하나라고 하셨던 것 처럼.. 오늘도 라오어 전도사가 되어봅니다. 모두들 무매로 오세요~!!